티스토리 뷰

나루토 극장판 순서 확인하세요

 

나루토 극장판은 만화책이나 애니메이션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또 다른 내용을 다루는데요. 쉽게 외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글을 쓰는 현재일을 기준으로 나루토 극장판은 총 11기까지 나와있는데요, 오늘은 극장판의 순서를 정리해 드리고자 합니다.

 


 

 

 

참고로 굳이 나루토 극장판 순서를 지켜 봐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들어 영화 아이언맨 시리즈나 스파이더맨 시리즈 처럼 전작을 봐야만 후작을 이해할 수 있는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다만, 만화책이나 애니메이션을 보셔야지 극장판을 뒤죽박죽 보셔도 등장인물이나 내용을 이해하는데 있어서 더 수월하답니다. 그래도 웬만하면 순서대로 정주행 하기를 원하실 텐데요. 먼저 1기는 2004년에 나온 '대활극, 설희인법첩' 입니다.

 

 

이후 1년 뒤인 2005년 극장판 2기인 '대격돌, 환상의 지하유적'이, 다시 1년뒤인 2006년 3기인 '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이 있습니다.

 


 

 

4기부터는 '질풍전' 이라는 네이밍이 붙습니다. 쉽게 나루토가 성장한 이후를 다루는 내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질풍전 1기(극장판 4기) '나루토 죽다', 질풍전 2기(극장판 5기) '인연', 질풍전 3기(극장판 6기) '불의 의지를 잇는 자', 질풍전 4기(극장판 7기), '더 로스트 타워' 순서입니다. 마찬가지로 1년씩 텀을 두고 나왔습니다.

 

 

이후 질풍전 5기(극장판 8기) '블러드 프리즌', 질풍전 6기(극장판 9기) '로드 투 닌자', 질풍전 7기(극장판 10기) '더 라스트 : 나루토 더 무비'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루토의 아들인 보루토가 나오는 질풍전 8기(극장판 11기)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가 나왔습니다.

 

이상으로 나루토 극장판 순서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일부로 각 시리즈의 내용은 적지 않았는데요, 다음에는 요약한 내용과 함께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