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캄보디아 비행시간 및 여행정보 확인하기

 

동남아시아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 알아보는 유명한 사원들,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캄보디아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해외여행을 하기 전에는 비행시간부터 시작해서 해당국가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파악하는 것이 기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캄보디아의 국제공항은 시엠립과 프놈 펜이 있습니다. 두 비행기편 모두 직항 캄보디아 비행시간은 5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경유노선을 취항하는 항공사를 이용할 경우 짧게는 7시간, 길게는 10시간까지 있으니 비행기를 오래타지 못하시는 분들은 웬만하면 직항편을 선택하는것이 좋겠죠.

 

 

캄보디아 여행 시 비자가 필요합니다. 현지에서 비자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비자를 발급받지 않고 가시는 분들도 많아 비자발급이 아예 필요없다고 잘못알고 계신 분들이 계신데 비자가 필요하답니다.

 

여행전 미리 캄보디아 대사관을 통해 발급받아두거나 말씀드렸듯이 현지에 도착하여 비자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또한 기분좋게 여행을 갔는데 하루종일 비가온다면 좋지않겠죠. 캄보디아는 건기와 우기가 뚜렷하게 구분됩니다. 캄보디아의 우기는 5월 ~ 10월인데요. 특히 9월 ~ 11월은 집중적으로 비가 내린다고 하니 이 기간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캄보디아는 적도에 가깝기 때문에 1년내내 더운 날이 지속되니 참고하시는것이 좋겠네요.

 

보통 12월 ~ 2월 시기가 최고기온이 30도, 최저기온이 20도로 여행하기 좋은 시기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해외여행시 가장 중요하다고도 볼 수 있는 콘센트 입니다. 최신식 숙소의 경우 별도로 돼지코를 준비하지 않아도 되지만 혹시 모르니 돼지코를 준비해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3구 이상 멀티탭 하나 정도를 준비하시면 편리하게 전자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 캄보디아 비행시간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었을지 모르겠네요, 다음에도 우리에게 도움이 될만한 유용한 정보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